단 돈 만원으로 즐기는 알찬 행복, JIFF 서포터즈
  - 3월 2일부터 25일까지 모집, ‘JIFF 서포터즈 더하기’로 후원도
 


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시네필들의 잇 아이템 ‘JIFF 서포터즈’를 3월 2일(수) ~ 25일(금)까지 모집합니다.

JIFF 서포터즈는 후원금 10,000원을 내면 온‧오프라인에서 영화제 상영작 20% 기념품 10%를 할인 받을 수 있고, 서포터즈 회원들만을 위한 라운지에서 티켓 발권 서비스와 인터넷 컴퓨터 이용 등 다양한 휴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영화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숙소인 ‘사랑방’도 올해부터는 서포터즈 회원들만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 되었고, 3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는 ZIP&JIFF 카페에서도 할인과 적립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포터즈 회원이 보다 폭 넓게 전주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 
 
더불어 50,000원부터 금액의 제한 없이 매년 후원을 할 수 있는 후원회원제도인 ‘JIFF 서포터즈 더하기’도 동기간에 모집합니다. ‘JIFF 서포터즈 더하기’ 회원이 되면 본인의 이름이 게재된 메인 카탈로그와 전주국제영화제 예매권 2장 및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후원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전달이 되어 지정기부금으로 처리가 됩니다. 개인의 경우 기부금 전액을 소득공제 받을 수 있으며 법인의 경우 기부금 전액이 손비처리 됩니다.

'JIFF 서포터즈‘ 가입과 ’JIFF 서포터즈 더하기‘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(www.jiff.or.kr)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, 휴대폰 등으로 결제하면 됩니다.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주국제영화제 티켓팀(063-283-4549)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★ JIFF 서포터즈란?

- JIFF 서포터즈 가입으로 영화제를 알뜰하게!

JIFF서포터즈에 가입하면 온·오프라인에서 영화제 상영작을 20% 할인받을 수 있다.

또한, 12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만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은 10% 할인되며, 서포터즈 회원들만을 위한 서포터즈 라운지에서 티켓 발권 서비스와 인터텟 컴퓨터 이용 등 다양한 휴식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.

영화제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숙소 ‘사랑방’도 올해부터는 서포터즈 회원만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.

더불어 3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는 ZIP&JIFF에서도 할인과 적립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, 전주국제영화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서포터즈 회원만의 혜택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.
JIFF 서포터즈 회원 서비스는 기간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, 3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일반회원으로 회원등급이 전환된다.

- 'JIFF 서포터즈 더하기'

‘JIFF 서포터즈 더하기’ 회원은 50,000원부터 금액의 제한 없이 매년 후원을 할 수 있는 후원회원제도이다. 후원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전달되어 지정기부금으로 처리가 된다. 법인의 경우는 기부금 전액이 손비처리 되며, 개인 역시 기부금 전액을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.

‘더하기’회원이 되면 본인의 이름이 게재된 메인 카탈로그, 전주국제영화제 예매권 2장과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.

'JIFF서포터즈' 회원가입과 'JIFF 서포터즈 더하기'후원 참여는 3월 2일 ~ 25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 www.jiff.or.kr에서 실시간 계좌이체, 신용카드와 휴대폰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.

BELATED ARTICLES

more

COMMENT